안녕하세요 2019년 10월에 스튜디오 촬영하러 한국으로 들어가는 신혼부부입니다.
2019년 10월 7,8일로 생각하고 스튜디오를 알아보고있습니다.
실례가 안된다면 옵션들과 가격들을 여쭤봐도될까요?
드레스와 턱시도 렌탈도 가능한가요?
메이크업도 포함되어있는건가요?
이메일은 rumattie@hotmail.com
카톡은 one2three 입니다.
감사합니다 :)
안녕하세요 2019년 10월에 스튜디오 촬영하러 한국으로 들어가는 신혼부부입니다.
2019년 10월 7,8일로 생각하고 스튜디오를 알아보고있습니다.
실례가 안된다면 옵션들과 가격들을 여쭤봐도될까요?
드레스와 턱시도 렌탈도 가능한가요?
메이크업도 포함되어있는건가요?
이메일은 rumattie@hotmail.com
카톡은 one2three 입니다.
감사합니다 :)